728x90

오늘 대일 외고 중간 고사가 끝났습니다.

1학년은 첫 시험이라 긴장 많이 했을것인데
수강생 여러분 정말 수고 했습니다.
열심히 준비한것 제가 알고  있습니다.

난이도가 높아서 평균이 낮은
심화영어 시험이 끝나고
문자가 왔는데
결과가 양호하고 기말에 더 잘칠것으로 예상됩니다.

문자후 통화에서
제 수업이 도움이 되었다 고맙다고 말하니
실력과 마음도 모두 훌륭합니다.
내가 더 고맙습니다.

제가 중계동에 처음 왔을때
고3학생은 올해 대학 4학년이 되었네요

그 동안 영어 시험을 분석해보면
외고 내신의 목표와 흐름이 있습니다.

외부지문도 출처가 있고 레벨이 있습니다.

대일 외국어 고등학교  참 좋은 고등학교 입니다.

특히 영어 수업과 시험은
영어를 많이 공부하게하여
실력 향상 되게 합니다.

평소에 제가 넓게 영어 강의를 합니다.
대일 외고 시험 스타일을 알기때문입니다.

시험에 나올것 안 나올것은
어느 시험이든 강사가 쉽게 판단할 수 없고
편협한 강의는 학생의 점수와 공부습관에
악영향을  줄 수 있습니다.

이번주 일요일 기출 분석 강의 하겠습니다.

이번 시험대비로 나는 학원강사 생활중
가장 많은 자료를 만들었습니다.
무료 보충도 가장 많이 했습니다

대학생이 된 이전 수강생들에게
전에 이 정도 못 해준것에
미안한 마음이 들정도였습니다.

바로 기말 대비 자료 만들겠습니다.

내가 준비한 만큼
여러분이 더 공부할것을 믿어서 입니다.

다시 수고 했고
이번주 일요일 오후 수업에 봅시다.

ㅡㅡㅡㅡㅡ
그리고 서울외고에서 100점이 나왔습니다.
3월모의고사 반에서 1등 했고
여러분도 아는 중학교때부터 수업 같이 들은
그 친구입니다.

2017/04/07 - 대원외고 리덥2 자료

2017/04/28 - 대일외고 2학년 내신 정말 수고 했습니다.



2017/04/11 - 2017 고2 3월 모의고사 자료 비번문자로